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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UADRO RTX6000 Passive

Highlights

  • • Turing GPU
  • • 4,608 NVIDIA® CUDA® Cores
  • • 576 NVIDIA® Tensor Cores
  • • 72 NVIDIA® RT Cores
  • • 24GB GDDR6 Memory
  • • Up to 624GB/s Memory Bandwidth
  • • 80T RTX-OPS
  • • 10 Giga Rays/s Rays Cast
  • • 14.9 TFLOPS FP32 Performance
  • • 29.9 TFLOPS FP16 Performance
  • • 238.9 TOPS INT8 Performance
견적 요청 및 제품 문의

NVIDIA QUADRO RTX6000 Passive

THE POWER OF RTX IN THE DATA CENTER

기업이 그 어느 때보다 크고 복잡한 워크로드를 처리함에 따라 시각화, 렌더링,
데이터 사이언스 및 시뮬레이션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시각적 컴퓨팅 인프라를 확대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증가하는 예산 제약과
배포 요구사항에 직면했습니다.

NVIDIA Quadro RTX™ GPUs와 NVIDIA virtual GPU software를 데이터 센터에 도입하여
시각 컴퓨팅 분야의 과제들을 해결하세요. NVIDIA Turing™ Architecture 와 NVIDIA RTX™
platform을 기반으로 한 Quadro RTX 6000 Passive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AI, 고급
그래픽 처리를 위한 다중정밀도 Tensor Core를 특징으로 합니다.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센터를 위해 고안된 NVIDIA Quadro RTX™를 통해 그래픽 집약적인
혼합 워크로드, 복잡한 설계, 사진처럼 정교한 렌더링, 증강 및 가상 환경을 처리하세요.

THE POWER OF RTX IN THE DATA CENTER
  • 1  놀라운 애플리케이션 성능
    · 빠르고 인터랙티브하며 전문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경험하세요
    · 최신 NVIDIA Turing GPU architecture 와 초고속 그래픽 메모리
  • 2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위한 새로운 RT Core
    · 사실적인 레이 트레이싱 렌더링을 가속하는 72개의 RT Core
    · NVIDIA RTX 기술은 전문가들에게 실시간 렌더링을 가능하게 합니다
  • 3  AI 워크플로우를 가속하는 Tensor Core
    · 576개의 Tensor Core가 AI 개발과 훈련을 지원합니다
    · 놀라운 추론 성능은 데이터 센터 배포에 적합합니다
  • 4  Quadro RTX NVLink
    · 거대한 시각적 컴퓨터 워크로드를 위해 메모리와 성능을 확장하세요
    · PCIe 기반 솔루션보다 빠르고, 유연한 구성을 제공합니다
NVIDIA TURING    그래픽의 재창조

2006년 NVIDIA® CUDA® GPU 발명 이래 가장 획기적인 발전을 이룬
NVIDIA Turing™ 아키텍처는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AI, 시뮬레이션,
래스터화를 융합해 컴퓨터 그래픽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튜링은 레이 트레이싱을 가속하는 새로운 RT코어와 AI 추론을 위한
새로운 Tensor코어를 제공합니다. 튜링을 통해 최초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이 가능해지며 먼 미래의 일로 여겨졌던 경이롭고
창의적인 가능성을 펼칠 기회가 열렸습니다.

    • RT 코어
    • RAY TRACING 전용 하드웨어가 물리적으로
      정확한 음영, 반사, 굴절, 전역 조명을 통해 빠른
      실시간 RAY TRACING을 가능하게 해줍니다.
    • 차세대
      음영처리
    • VRS(Variable Rate Shading)는 디테일이 풍부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처리하여 성능이 향상됩니다. 메쉬 음영
      처리기의 고급 기하학 처리 기능은 장면당 훨씬 많은
      물체를 지원하여 더 복잡한 세계를 구현합니다.
    • TENSOR
      코어
    • 인공지능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기술 발전을 이룩하는
      원동력이며, Turing은 컴퓨터 그래픽에 이 첨단 기술을
      적용한 것입니다. NVIDIA DLSS를 통해 게이밍 성능을
      가속화하는 강력한 AI 프로세싱 파워를 경험해보세요.
    • 동시 처리
    • Turing GPU는 부동 소수점 및 정수를 동시에
      처리하므로 현대 게임의 과도한 컴퓨팅 워크로드를
      더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WORK SMARTER AND FASTER WITH RTX TECHNOLOGY
  • AI / Deep Learning
    AI 증강 애플리케이션으로
    워크플로우 최적화
  • Ray Tracing / Simulation
    영화 품질의
    렌더링 실시간 구현
  • Virtualization
    애플리케이션, 데스크톱 및
    워크스테이션을 위한 강력한 가상화
  • Rasterization
    고급 쉐이딩 기술과
    그래픽 파이프라인 가속화
  • Compute
    게임, 가상환경, 특수효과
    오브젝트의 정확한 모델링
AI / Deep Learning

딥 러닝은 인공 지능(AI)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로 컴퓨터가 이미지, 소리, 텍스트 형태로 되어 있는 무한한 양의 데이터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입니다.
이제 컴퓨터는 여러 단계의 신경망을 사용해서 복잡한 상황을 인간 이상의 수준으로 보고, 학습하고, 반응할 수 있습니다. 그 결과로 데이터, 기술, 우리가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보는 방식이 크게 달라지고 있습니다.

|  모든 산업에 인공 지능이 필요한 시대

다양한 산업에서 미래지향적인 회사들이 기계 학습 알고리즘과 컴퓨터 하드웨어의 발전을 활용하여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데이터를 처리하기 위해 딥 러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이제 방대한 데이터를 충실하게 활용하여 제품, 서비스, 절차를 개발하며 막대한 경쟁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number of organiztions engaged with nvidia on deep learning
Deep learning is delivering revolutionaty results in all industries

|  딥 러닝의 힘

NVIDIA는 딥 러닝 가속화의 선두 주자로서 여러 해에 걸쳐 딥 러닝 소프트웨어, 라이브러리 및 도구를 개발해 왔습니다. 현재의 딥 러닝 솔루션은 NVIDIA GPU 가속 컴퓨팅을
사용해서 이미지, 필기 및 음성 인식과 같은 까다로운 일을 교육하고 실행 시간을 단축합니다. NVIDIA GPU를 이용한 딥 러닝 시스템에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DNN 및 훈련 성과 가속화

NVIDIA GPU는 병렬 작업 부하의 처리에 뛰어나며 네트워크 속도를 10~20배 가속화하여 수많은 데이터 훈련에 걸리는 시간을 몇 주에서 몇 일로 대폭 줄여줍니다. 실제로 GPU는 3년 사이에 심층 신경망의 학습 속도를 50배로 높이며 무어의 법칙을 크게 웃도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신속한 AI 애플리케이션 개발

이제 컴퓨터는 스스로 학습하고 생각할 수 있는 단계 까지 왔습니다. 이로 인해 로봇,의료, 자율 주행 차량 분야 등에서 혁신적인 기회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딥 러닝 애플리케이션을 설계하고 개발하면 이러한 놀라운 기회를 직접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very Industry Has Awoken To AI
  • INTERNET & CLOUD
  • MEDICINE & BIOLOGY
  • MEDEIA & ENTERTAINMENT
  • SECURITY & SEFENSE
  • AUTONOMOUS MACHINES
Ray Tracing & Simulation

Servilliant RTX Server는 Turing 최적화 레이 트레이싱 NVIDIA OptiX, Microsoft DXR 및 Vulkan API를 통해
영화 급 렌더링의 실시간 구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VRS(Variable Rate Shading), 프로그래밍 가능한
음영 처리 분야에서 새로운 Turing 기반 발전 기술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RTX에 탑재된 RT코어(RT core)를
사용하여 수행되며, 완벽하게 정확한 그림자, 반사 및 굴절을 통해 실시간으로 사실적인 물체 및 환경을 모델링 하고
렌더링하는 기능을 사용하여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는 신속하게 최고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  RTX Ray Tracing 기술로 완벽한 3D 컨텐츠 생성
  • Substance Designer
    by Adobe Materials & textures
  • Autodesk Maya
    with Arnold Rendering
  • Unreal Engine 4
    Real-time Engine
    |  TURING Innovation
  •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위한 RT 코어

    Turing 아키텍처에는 3D 환경에서
    적용돠는 빛과 소리의 이동경로
    계산을 가속화하는 전용 레이 트레이싱
    RT 코어 프로세서 탑재
  • AI 가속화를 위한
    TENSOR 코어

    Turing에는 딥 러닝 교육과 추론을
    가속화하여 초당 최대 500조 개의
    Tensor 작업을 처리하는프로세서인
    새로운 Tensor 코어 탑재
  • 더욱 향상된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

    더욱 향상된 그래픽 파이프라인과
    프로그래밍 가능한 새로운 음영
    처리 기술로 이전 Pascal세대보다
    훨씬 향상된 래스터 성능 제공
  • 시뮬레이션을
    위한 CUDA 코어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SM)
    아키텍처가 적용되어 최대 초당 16조
    자리의 부동 소수점 연산을 16조
    자리의 정수 연산과 병렬 처리가능
Virtualization

Servilliant RTX Server는 vGPU 기술을 통해 가속화된 여러 개의 가상 데스크톱 및 애플리케이션을 언제 어디서나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DI (데스크탑 가상화) 환경에서 시스템 성능을 향상시키고 애플리케이션 및 장치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IT에 대한 유연성 및 데이터 보안 안정성,
탁월한 그래픽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 업무와 특성을 고려한 시스템 선택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커스텀 그래픽 프로파일
  • GRID vApp

    NVIDIA GRID Virtual Applications

    애플리케이션 가상화 또는 기타 RDSH
    기반 솔루션을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
    윈도우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최고의 성능으로 제공

  • GRID vPC

    NVIDIA GRID Virtual PC

    가상 데스크톱 환경에서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인터넷 브라우징 및
    고해상도 비디오를 사용 하며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요구하는 경우

  • QUADRO vDWS

    NVIDIA Quadro Virtual
    Data Center Workstation

    어디서나 장치에 상관 없이 원격으로
    완벽한 성능의 전문가용 그래픽
    애플리케이션을 사용 하고자 하는 유저

  • vCS

    NVIDIA Virtual
    Compute Server

    컴퓨팅 집약적 워크로드 강화로
    대규모 AI/DL 연구 및 HPC를 위한
    인프라 가속이 필요한 경우 효과적,
    유연하며 관리에 대한 효율성 강화

NVIDIA 가상 GPU 생산성 가속 요인
  • 독보적인 사용자 경험
    컴퓨팅 및 그래픽 워크로드를 하이퍼바이저
    기반의 가상화 환경에서 지원할 수 있는 기능으로
    최고의 유저 경험을 제공
  • 예측 가능한 성능
    온 프레미스와 클라우드 모두에서
    질 좋은 서비스로 일관된 성능을 제공
  • 지속적인 혁신
    주기적인 소프트웨어 릴리스로 사용자가
    최신 기능 및 향상된 기능을 지속적으로 제공
    최상의 사용자 밀도받도록 보장합니다.
  • 최상의 사용자 밀도
    물리적 GPU당 최대 32대의 가상 데스크 톱을
    지원하는, 업계 최고의 유저 밀도를 자랑하는
    솔루션입니다.
  • 최적의 관리 및 모니터링
    신뢰가 가능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는 폭넓은
    파트너 통합으로 완벽한 엔드 투 엔드 관리
    및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
  • 가장 폭넓은 에코시스템 지원
    모든 주요 하이퍼바이저, 140개가 넘는 인증
    받은 서버 및 GPU로 가속화된 광범위한 전문
    앱 인증 포트폴리오를 지원
Rasterization

튜링 아키텍쳐의 새로운 스트리밍 멀티프로세서(SM)는 고급 쉐이딩 기술과 그래픽 파이프라인을 가속하기 위한 새로운 특징들을 포함합니다.

  • Mesh Shading
    메쉬 쉐이딩은 그래픽 파이프라인 중 버텍스, 테셀레이션, 지오메트리 쉐이딩 단계에 새로운 쉐이더 모델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지오메트리 연산에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접근할 수 있고, NVIDIA의 새로운 지오 메트리 프로세싱 아키텍처는
    발전합니다. 가령, 더욱 유연한 이 모델은 오브젝트 리스트 처리 과정에서 발생 하는 주요 퍼포먼스 병목현상을 CPU로부터
    병렬 GPU 쉐이딩 프로그램으로 이동 시켜 장면당 더 많은 오브 젝트 명령을 지원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Variable Rate Shading (VRS)
    개발자는 VRS를 통해 16픽셀당 1회, 또는 픽셀당 8회씩 쉐이딩 작업을 수행하여 쉐이빙 비율을 역동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은 표면 쉐이딩 비율과 프리미티브 단위값(삼각형)의 결합을 통해 쉐이딩 비율을 지정합니다. VRS는
    개발자가 더 효율적으로 쉐이딩을 처리하게 돕는 강력한 도구로, 영상 화질 측면 에서 풀 해상도 쉐이딩의 이점이 작용하지
    않는 스크린 영역의 작업을 줄여 프레임 비율을 향상시킵니다.
  • Texture-Space Shading
    Texture-Space Shading을 사용하면, 오브젝트는 메모리에 저장되는 개별 좌표 공간(텍스쳐 공간)에 쉐이딩 처리되고, 픽셀
    쉐이더는 결과값을 직접 평가하는 대신 그 공간으로부터 샘플을 추출합니다. 쉐이딩 결과값을 메모리에 저장하고 이를 재사용
    및 재추출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반복 쉐이딩 작업을 줄이거나 품질 향상을 위한
    다른 샘플링 접근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Multi-View Rendering (MVR)
    MVR은 Pascal의 Single Pass Stereo(SPS)를 강력하게 확장합니다. SPS가 X offest을 제외하곤 일반적인 이중 시점 렌더링을
    가능하게 한 반면, MVR은 뷰가 전혀 다른 원점 위치나 방향에 근거 하더 라도 Singl Pass 에서 다중 뷰 렌더링을 할 수 있습니다.
    액세스는 컴파일러에서 자동으로 뷰 독립 코드를 추출 하는 간단한 프로그래밍 모델을 통해 이뤄지며, 최적의 실행을 위해 뷰에
    의존하는 속성들을 식별합니다.
Compute

무언가 현실처럼 보이고 행동할 때 비주얼은 실물과 똑같아집니다. 10년 이상 개발되어온 물리 시뮬레이션과 함께, RTX 플랫폼은 NVIDIA의 PhysX,
CUDA 10과 같은 API를 특징으로 하여 게임, 가상환경, 특수효과 속 오브젝트가 실제 세상에서 어떻게 상호작용하는지를 정확하게 모델링합니다.

PhysX SDK

1 Multi-Platform Physics Solution

NVIDIA PhysX SDK는 뛰어난 확장성으로 스마트폰부터 하이엔드 멀티코어 CPU, GPU에 이르는 다양한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멀티플랫폼 피직스 솔루션 입니다.
PhysX는 이미 Unreal Engine, Unity 3D 등 몇몇 인기 있는 게임 엔진에 통합되었습니다. 현재 PhysX SDK는 오픈 소스로, BSD 3 라이선스 하에서 이용 가능 합니다.
개발자들은 소스코드에 접속하여 적절하게 PhysX SDK를 디버깅, 커스터마이즈하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 BSD 3 licensed platforms
  • Apple iOS, Apple MacOS, Google Android ARM, Linux, Microsoft Windows
  • Unchanged NVIDIA EULA platforms
  • Microsoft XBox One, Sony Playstation 4, Nintendo Switch

2 What’s New in Physx SDK 4.0

PhysX 4.0 SDK는 게임 시뮬레이션 퍼포먼스 수준에서 산업 수준의 시뮬레이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 ˙ Temporal Gauss-Seidel solver (TGS)는 기계, 캐릭터, 래그돌, 연결되어 있는 어떤 것이든 훨씬 더 견고하게 만듭니다.
  • ˙ 새로운 Reduced coordinate articulation 기능은 상대적 포지션 에러와 실제 작동 없이 joint 시뮬레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 ˙ TGS는 신체의 상대적 움직임에 기반하여 각 반복에 대한 제약조건들을 다시 동적으로 컴퓨팅합니다.
  • ˙ 운동학 및 정역학에 대한 새로운 필터링 규칙을 통해 확장성 증가 및 새로운 자동 멀티브로드 단계
  • ˙ 액터 중심 장면 쿼리는 다양한 형태를 지닌 액터의 퍼포먼스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 ˙ CMake에 기반한 시스템을 구축하세요.

3 PhysX 5.0 - Available in 2020

피직스 5.0이 코앞으로 다가왔고, 우리는 이 모든 새로운 특징들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2020년부터 사용할 수 있는 이 버전에서, 우리는 통합 제약 파티클 시뮬레이션 프레임워크에 대한 지원을 소개할 예정입니다.

  • The Finite Element Model(FEM)
    가변체를 위한 산업 표준 시뮬레이션 기술입니다. 강체 혹은 연체 어셈 블리의 구조적인 강도를 정확하게 시뮬레이션하기 위해 자동차 또는 제조업에서 광범위 하게 쓰이고 있습니다.
  • Liquid simulations
    개발자들은 세부적인 흐름을 모델링하기 위해 불연속 파티클 시뮬레이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현은 확장 가능하고, 광범위한 액체를 안정적으로 시뮬레이션하기 위해서 강력하고 큰 time-step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Arbitrary meshes
    PhysX 5.0의 제약 파티클 모델을 이용하여 의류나 로프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메쉬 기반 시뮬레이션은 공기역학적 항력와 양력을 시뮬레이션하기 위한 모델을 제공 합니다. 이 제약조건 모델은 스프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매스 스프링 시스템을 구축 하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NVIDIA FleX

Flex는 실시간 시각 효과를 위한 파티클 기반 시뮬레이션 기술입니다. 예로부터 시각 효과는 강체, 유체,의류 등에 특화된
솔버를 활용한 요소 결합을 통해 만들어졌습니다. FleX는 모든 오브젝트 타입에 적용 가능한 통일된 입자 표현을 사용하기
때문에 다르게 시뮬레이션 된 물질 들이 서로 원활 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는 새로운 효과가 가능합니다.

통합된 피직스 솔버는 Autodesk Maya의 nCloth, Softimage의 Lagoa같은 도구가 널리 쓰이는 오프라인 컴퓨터 그래
픽스 세상의 주요 요소 입니다. FleX의 목표는 GPU의 힘을 사용하여 오프라인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실시간 컴퓨터
그래픽스에 도입하는 것입니다.

CUDA

Develop, Optimize and Deploy GPU-accelerated Apps

NVIDIA® CUDA® Toolkit은 고성능 GPU 가속화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한 개발 환경을 제공합니다. CUDA Tooklit을 통해 당신의 애플리케이션을 개 및 최적화 하고 GPU가속화 임베디드 시스템,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HPC 슈퍼컴퓨터에 배포할 수 있습니다. Tooklit은 애플리케이션을 배포하기 위한 GPU가속 라이브러리, 디버깅 및 최적화 도구, C/C++ 컴파일러와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포함합니다.

GPU가속 CUDA 라이브러리는 선형 대수, 이미지 및 비디오 처리, 딥러닝, 그래프 분석과 같은 다양한 도메인에 걸쳐 드롭인 가속화가 가능합니다. 사용자 지정 알고리즘을 개발하기 위해서 우수 하게 퍼블리 싱된 개발 API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언어 및 numerical 패키지와 함께 사용 가능한 통합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CUDA 애플리케이션은 사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NVIDIA GPU 제품군과 클라우드의 GPU 인스턴스에 배포될 수 있습니다. 멀티GPU 구성에 쓰이는 연산을 배포 하고자 내장된 기능을 통해, 과학자와 연구자들은 단일 GPU 워크스테이션에서 수천개의 GPU를 갖춘 클라우드 워크스테이션까지 확장되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1 Domain Specific Libraries
    높은 수준의 라이브러리는 선형 대수, 이미지 처리, 딥러닝, 그래픽 분석
    등을 포함하는 여러 도메인에 있어 GPU 가속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 3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IDE는 디버깅, GPU와 CPU의 퍼포먼스 병목현상을 식별하고, 상황별
    최적화 가이드라인을 제공하는 그래픽 및 명령어 라인 도구를 갖췄습니다.
  • 2 Develop Once, Deploy Everywhere
    CUDA 소프트웨어 플랫폼은 GPU제품군 전반에 걸쳐 작동하므로 최종
    배포 환경을 걱정할 필요 없이 어느 플랫폼에서나 개발할 수 있습니다.
  • 4 Language Integration
    C, C++, Fortran, Python처럼 이미 알고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세요.
NVIDIA QUADRO VR

AS REAL AS IT GETS

VR에서의 탁월한 시각화와 협업
VR 구현에 최적화된 ‘VR 레디(VR Ready)’ 쿼드로 RTX시리즈는 세밀하고 실제처럼
몰입감 넘치는 환경을 구현할 수 있으며, 대규모의 복잡한 디자인도 규모에 맞게 구현이 가능합니다.

YOUR ART, ELEVATED

DRIVING INNOVATION FOR DESIGN AND VISUALIZATION PROFESSIONALS

VIDEO EDITING
  • Adobe Premiere Pro CC로
    작업시 최대 8배 빠른 비디오 편집 기능
  • 프리캐싱 또는 프록시
    생성없이 타임라인에서 기본
    8K RAW 파일로 작업가능
  • Adobe Premiere Pro에서
    GPU 가속시 360도 비디오를 제작 가능
PHOTOGRAPHY
  • Adobe Photoshop에서 이미지
    마스크 자동생성 및 샘플링 등의
    기능으로 CPU 보다 빠른 작업 속도
  • 4K 디스플레이에서도
    Photo Grid 보기, Square Grid
    보기 및 이미지 렌더링을가속화
GRAPHIC DESIGN
  • 파일 크기 또는 디스플레이 해상도
    관계 없이 Adobe Illustrator에서
    부드럽게 팬 및 확대/축소 가능
  • 최고의 3D 그래픽 성능을
    구현하여 대기 시간 없이
    실시간으로 3D생성 및 조작 가능
  • Photoshop에서 작업시
    30가지 이상의 기능을 가속화
3D ANIMATION
  • 실시간 광선 추적을 사용하여
    작업중인 모델과 애니메이션에
    DCC 어플리케이션 적용 가능
  • 부드럽고 유연한 3D
    애니메이션 및 모델 제작 가능
  • NVIDIA SDK에서
    수십 개의 실시간 편집 툴 제공
GAME BROADCASTING
  • Twiach 및 YouTubeLive
    스트리밍을 위한 이미지
    품질과 비트 전송률 향상
  • 전용 GPU 인코딩 하드웨어가
    나머지 PC를 오프로드하여
    게임성능을 최고 수준으로 유지
  •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 지원으로
    최고 품질의 그래픽 품질 보장
Asset & Material
Interchange

RTX 플랫폼은 Pixar의 Universal Scene Description (USD) 및 오픈 소스
NVIDIA MDL(Material Definition Language)과 같은 업계 표준을 지원하여
응용 프로그램간에 효율적인 자산 교환을 제공하고 아티스트 및 디자이너의 생산성을 극대화합니다.

Features & Benefits
  • Real-Time Ray Tracing
    새로운 하드웨어 기반의 레이 트레이싱 엔진을 통합한 Turing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을 가능하게 하는 업계 최초의
    그래픽 프로세서입니다. 정확한 그림자, 반사 및 굴절이 있는 복잡한 전문 모델을 렌더링하여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며, NVIDIA OptiX Microsoft DXR 및 Vulcan ray 추적과 같은 API를 활용하는 응용 프로그램과
    협력하여 완전한 대화형 디자인 워크 플로와 함께 전례없는 수준의 생산성을 제공합니다.
  • Advanced Shading
    Mesh Shading은 연산 기반 지오메트리 파이프 라인을 제공하여 기하학적으로 복잡한 모델과 장면에 대한
    처리 및 컬링을 가속화하여 성능을 최대 2배 증가 시키며, 모션 적응 쉐이딩은 GPU 마력이 분산되는 방식을 보다
    세분화하여 향상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VR에 특히 유용하게 사용되는 Texture Space Shading에서 음영 및
    기하 샘플을 보다 빠른 속도로 처리할 수 있게 합니다.
  • Enhanced Tensor Core
    신경 네트워크 교육 및 추론 기능의 핵심인 Matrix 산술 학습을 목적으로 제작된 Turing GPU에는
    INT8과 INT4 및 INT1 (바이너리) 정밀 모드 외에도 FP16 / FP32 매트릭스 연산을 가속화하는 향상된
    Tensor 코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독립적 인 부동 소수점 및 정수 데이터 경로를 사용하면 계산 및 주소
    지정 계산을 혼합하여 작업 부하를 보다 효율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 High Speed GDDR6 Memory
    이전 세대 GDDR5x 보다 55% 더 높은 처리량을 제공하는 최첨단 GDDR6 메모리 24GB로 구축된
    Quadro RTX 6000은 대용량 데이터를 처리하는 대기 시간에 민감한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하기에 적합합니다.
  • H.264 & HEVC Encode/Decode
    3D / 컴퓨팅 파이프 라인과 독립적인 전용 H.264 및 HEVC 인 코드 엔진과 전용 디코드 엔진을 사용하여
    트랜스 코딩, 비디오 편집 및 기타 인코딩 응용 프로그램의 실시간 성능 보다 빠른 성능을 제공합니다.
  • Mixed-Precision Computing
    FP32 : 16.3 TFLOPS    INT8 : 261.0 TOPS
    FP16 : 32.6 TFLOPS    DL : 130.5 TFLOPS
  • Streaming Multiprocessor
    Volta GPU의 주요 (Streaming Multiprocessor)
    SM 아키텍처의 향상 기능을 기반으로 Turing 아키텍처는 이전
    세대의 파스칼 디자인보다 에너지 효율이 최대 50% 높습니다.
  • ECC on Graphics Memory
    Error Correcting Code (ECC)를 통한 워크 스테이션의 컴퓨팅
    정확도 및 안정성으로 업무 핵심 응용 프로그램의 엄격한 데이터
    무결성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 Graphics Preemption
    픽셀 수준의 선점은 VR 모션 추적과 같이 시간에 민감한 작업을
    세밀하게 처리할수 있도록 세부적인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 Compute Preemption
    명령어 수준의 선점은 컴퓨팅 자원을 정밀하게 제어 하여 장기 실행
    응용 프로그램이 시스템 자원을 독점하거나 시간 초과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NVIDIA QUADRO
RTX6000 Passive NVLink

Quadro RTX 6000 Passive 보드와 NVLink를 쌍으로 사용하면 사용
가능한 GPU 메모리 양을 두 배로 늘리고, CUDA, RT 및 Tensor Core의
수를 두 배로 늘립니다. 최대 100GB/초의 속도로 GPU간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하여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NVIDIA® NVLink™ 고속 인터페이스

NVIDIA® NVLink™는 CPU와 GPU, 또는 GPU 간의 초고속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는 높은 대역폭과 에너지 효율이 특징인 인터커넥트입니다.

해당 기술은 기존의 PCIe Gen3 인터커넥트보다 5~12배 빠른 속도의 데이터 공유를
가능하게 하고 놀라울 정도로 빠른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구현하며 가속화된 컴퓨팅을
위한 고밀도의 유연한 서버를 구축합니다.

3D Graphics Architecture
(RealView graphics for more realistic modeling)
Standard 3D Mode (Realview, FSAA turned off)

32K x 32K 서페이스에서 텍스처링 또는 렌더링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고의 해상도와 뛰어난 이미지 처리를
요하는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Enhanced 3D Mode (Realview, FSAA turned on)

최대 64배의 FSAA가 시각적앨리어싱 아티팩트 또는
들쑥날쑥함(jaggy)을 크게 줄여 이전과 다른 수준의
이미지 품질로 매우 사실적인 장면을 보장합니다.

Software Support
AI에 최적화된
소프트웨어

Caffe2, MXNet, CNTK, TensorFlow 등의 딥 러닝 프레임 워크는 트레이닝
시간이 획기적으로 빨라지고 다중 노드 교육 성능이 향상됩니다. cuDNN,
cuBLAS 및 TensorRT와 같은 GPU가속 라이브러리는 딥 러닝 추론과
고성능 컴퓨팅 (HPC) 응용 프로그램 모두에서 더 높은 성능을 제공 합니다.

NVIDIA 엔터프라이즈
관리 도구

NVIDIA Enterprise Management 툴킷을
IT 자산 관리 프레임워크에 통합 하여 엔터프라이즈에
배포된 Quadro 제품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합니다.

통합메모리

끊김없는 단일의 49비트 가상 주소 공간은 CPU 및
GPU 메모리 사이의 데이터 이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NVIDIA GPU
Direct™ for video

NVIDIA GPUDirect™ 기술은 CPU의불필요한 오버헤드를
제거하여 GPU와 PCle 버스 사이의 통신 속도를 빠르게 합니다.

NVIDIA QUADRO

NVIDIA® QUADRO® 제품은 100개 이상의 독립적인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ISV)로부터 응용 프로그램 인증을 취득했습니다.
광범위한 업계의 선도적인 타사 ISV와의 포괄적인 호환성 테스트 및
성능 조정을 통해 최신 버전의 응용 프로그램과 최신 기능 지원을 통한
최적의 안정된 성능을 보장합니다.

QUADRO RTX6000 Passive
OUTPUT
QUADRO RTX6000 Passive
OUTPUT
Airflow Direction Support

QUADRO RTX 6000 Passive는 250W의 최대 보드 출력을 낼 수 있는 냉각 보드로서 양방향 공기 흐름을 지원합니다.

Left-to-Right Airflow
Right-to-Left Airflow
QUADRO RTX6000 Passive SPECIFICATION

GPU Architecture

Turing

CUDA Cores

4608

Tensor Cores

576

RT Cores

72

GPU Memory

24 GB GDDR6

RTX-OPS

80T

Rays Cast

10 Giga Rays/ Sec

Single Precision (FP32) Performance

14.9 TFLOPS

Half Precision (FP16) Performance

29.9 TFLOPS

Integer Operation (INT8) Performance

238.9 TOPS

Memory Bandwidth

624 GB/s

Tensor Operation

119.4 TFLOPS

Max. Power Consumption

250W

NVLink Interconnect

100GB/s

Thermal Solution

Passive Heatsink

Support Quadro

vDWS

Max. Virtual Display Head Resolution

4096 x 2160